허피스로인한 안구유착&하반신마비 길고양이를 구조했습니다 정보도움좀 부탁드려요!!

아놔이글스 0 44 0 0
안녕하세요 충북 청주에거주중인 사람입니다.
휴대폰으로 작성하여 보기에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동네에서 보이던 엄마와아기냥이가 있었는데 엊그제아침 엄마냥이는 안보이고 아기냥이가 갑자기 다리를질질끌며 집앞에있어 바로병원에갔습니다.

마비증상은 부러지거나 다친곳은 없어서 척추감염이나 충격으로인한 일시적 마비증상으로 예측하셨는데 일주일정도후에도 차도가없다면 대학병원에서 mri를 찍어서 검사해봐야한다고 합니다.

눈도 허피스를 앓은지 오래되어 각막에 유착되어서 눈은 수술시켜야한다고 합니다.

현재 2~3개월로 추정하며 하루종일 움직이지도않고 배변도 억지로 약먹이다가 똥 한덩이만 눈 상태라 걱정이됩니다ㅠㅠ 배변문제는 오늘 병원을가서 여쭤보려고합니다.

밥도 입 바로앞에 가져다줘야 먹고 하루종일 움직이지않아 빵이가 평생 이렇게 아무것도하지않고 지내야할런지 걱정이됩니다..


고양이를 키우는게 처음이라 혹시 이러한 문제를 겪어보신 집사님들 청주에 병원추천이나 수술관련 정보, 그외 여러가지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제가 고양이알러지가 심해서 현재 약국에서 알러지약을 타먹고있는데 증상은 심하지않은데 혹시 꿀팁 있으시면 부탁드려요!!ㅠㅠㅠ제발 우리 빵이좀 도와주세요ㅠㅠ




















사진이 다소 징그러울 수 있습니다 주의부탁드려요!!!!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