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악독한 주인 10-프로먹방러, 배신자

OGC 0 18 0 0

오늘도 집사는 출근함
진짜 극한직업임
365일 매일 출근이라니..
주인때문임
누가 노동청에 신고좀.,
주인의 시중 들어야 하기 때문에
매일 11시~1시사이 퇴근 기본임.
근데 주인이 야근수당 안줌

기껏 주말줄근했는데
책상위에있던면봉 떨궈놓고
뭐 윷놀이라도 하셨나 봄
아님 오늘의 점괘라도 보셨나
오늘은 마중나오셨었음.

우리가 츄르 잔뜩사서온걸 본능적으로 안 듯 함
주인 살쪄서 몇개월을 츄르 안줬었음
근데 다이어트할때의 나처럼 성격 괴팍해지셔서
어쩔 수 없이 평화를 위해 사온거임

아니 인스타보면
다른집 애옹이들은 혀로 핥짝핥짝 완전 귀엽게 먹던데
얜 자꾸 봉지째로 씹음
먹는법을 모르는건지 성격이 급해서 그런건지;;
츄르먹는데 어금니 왜쓰냐고;;
니 이빨 한개도 없어도 먹을 수 있는 거라고.....

아주 츄르를 온 얼굴로드심
이마에 저거 츄르임
저기 묻을 일이 뭐가있는건데....

갑자기 흡사 세일러문같아짐
지구 지킬 것 같이 생겼음

다 짜서 먹었는데도 미련 못버림
하지만 하루에 하나이상은 안줄거임
아니 근데 어이없는게ㅋ
츄르 없는거 보여주려고 펼쳤는데
표면에 묻어있는 츄르찌꺼기까지 다 잡수심

다먹은거 지가 다 확인했으면서 아직도 미련 못 버림
쓰레기통 뒤지려해서
쓰레기봉투 차로 손 안닿는데에 매달았음
쓰레기통이 우리 머리보다 위에 있음
기분이 좀 이상함

냥무룩 온몸으로 표현중

하품 살벌하게 하시더니

세상에서 제일 불편한 자세로 주무심
고양이는 연체동물이 분명함
사실 뼈가 없을거임

남편이 사내연애 아니랬는데
남편 누우니 애틋하게 손잡고 잠
하ㅋ 나참 진짜ㅋㅋㅋㅋㅋㅋㅋ
나중을위해 증거수집 해놓는중

상사를 때릴순없음
오늘도 고앵이가 가장싫어하는부위라는
배를만짐
얘 고앵이 맞음?
안싫어하는것같은데
너무 심취해서 매트리스 밖으로 떨어짐ㅋㅋㅋㄱ
쌤통이다

발바닥도 지같음
성격도 모아니면 도인데
발바닥도 분홍 검정 분홍 함
오늘 불륜현장 목격으로 기분 매우 언짢음
난 손도 안잡아주면서
남편손은 지가 먼저잡았음...,..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