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소라챗 등등 어플 조심해야겠네요.

눈물한스푼 1 1627 0 0

요즘 소라넷에 한번 심심해서 가입한 이후 채팅신청이 카톡이나 어플 등으로 엄청 날라오는데.

다 아시겠지만, 너무 속이 보이네요.

다 동일한 패턴으로 유혹합니다.


1. 처음에는 거주지와 나이 묻고. -> 자기는 해외거주한다 또는 국내거주하는데 잠시 해외에 나와 있다 하구.

2. 결혼여부 묻고

3. 남자들은 혼자 해결 힘든데 섹파는 있는지, 어떻게 해결하는지 묻고 -> 혼자서 해결한다고 답해보면

4. 아 자기도 혼자 하는데 너무 혼자로는 만족이 안된다.

5. 그럼 지금 자기는 해외니 한국 들어갈 때까지는 가끔 영상통화로 같이 부담없이 즐기자라고 하고.

6. 카톡 아이디 요청하고(소라넷 채팅은 바로 바로 확인이 힘드니 대화가 어렵다고 하면서)

7. 카톡아이디 알려주면 대화하다 바로 스카이프 어플 깔아서 영상통화하자고 하고선

8. 자기 벗을 테니 같이 벗자고 하고,

...

그 이후는 다 아시겠지만, 같이 벗고 자위 하다보면 소리가 안나오는게 좀 답답하게 되죠.

그래서 소리 안나온다고 하면 아 추가 어플을 설치해야 한다고 하고.(그 어플이 바로 해킹 어플이죠)

어플 깔고 같이 벗고서 자위 하면 잠시후 지금까지 너와의 영상통화(너의 자위 행위 영상)는 다 녹화되었다.

그리고 좀전 설치한 어플로 너의 휴대폰 상 모든 주소록이 나에게 있다.

돈 입금 안하면 너의 자위 행위 영상을 다 돌리겠다... 이렇게 협박하면 돈 뜯어네는 방식이네요.


다 아시겠지만, 혹시나 몰라서 또 사기당하고, 돈 뜯기고 마음고생 하실분이 혹시나 있을까 하여 글을 기재해 봅니다.

절대 영상통화 어플을 깔자고 하면 깔면 안됩니다.

그럼 이만~~~

1 Comments
광곤줄알고 들어온 1인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