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부팅시 자동실행

마리오따위 0 299 0 0

■ 1차 시기


먼저, 설정 화면에 진입해야 하는데요. 윈도우+X 버튼을 눌러 메뉴를 호출한 뒤 설정 화면으로 진입하는 방법, 

윈도우 설정 단축키


그냥 윈도우 버튼을 눌러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클릭해서 진입하는 방법 중 편한 방법으로 접속해 봅니다. 

윈도우 설정 버튼


이렇게 생긴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클릭하면 설정화면이 나오는데요.

윈도우 계정 설정 화면


중간에 보이는 '계정'이라는 메뉴를 클릭해서 진입해 봅니다.

로그인 옵션


① 보이는 메뉴에서 왼쪽의 '로그인 옵션'을 클릭합니다.

②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 보면 제일 아래에 '업데이트하거나 다시 시작한 후 내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여 내 장치 설정을 완료하고 내 앱을 다시 엽니다.'를 클릭해서 '끔'으로 바꿉니다. 



■ 2차 시기


두 번째 필요한 설정은 전원 옵션을 건드리는건데요. 처음 소개해 드렸던 윈도우+X 키로 메뉴를 호출하면 제일 위에 '전원 옵션'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여기를 클릭해서 들어간뒤 오른쪽에 있는 '추가 전원 설정' 메뉴로 진입해도 되고 '설정' 화면에서 '시스템'을 통해 진입해도 됩니다. 여기에서도 역시 '추가 전원 설정'을 눌러 창을 띄워 봅니다. 

전원 단추 작동 설정


왼쪽에 보면 '전원 단추 작동 설정'이라는 버튼이 있는데요.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전원 단추 정의 및 암호 보호 설정


① 아래 종료 설정 부분이 처음에 보면 비활성화되어 있어서 아예 클릭할 수가 없는데요. 여기 '현재 사용할 수 없는 설정 변경' 버튼을 누르면 활성화됩니다.

② '빠른 시작 켜기' 버튼을 클릭해서 해제합니다.


이렇게 하면 설정이 모두 완료되었구요. 재부팅하거나 새롭게 부팅할 때 더 이상 이전에 작업하던 창이나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불상사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게 됐습니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