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계좌조차 제대로 안 까는 놈에게 속아 패가망신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기 계좌조차 제대로 안 까는 놈에게 속아 패가망신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신채호 0 10 0 0
복사되었습니다!
미국촌로 얘기 아닙니다.

그 사람도 싫어하지만 그 사람과 비교할 수 없는 악질이 있습니다.

현재 AGQ!K라는 닉을 쓰고 아이디는 vankoo인 놈인데요.

과거에는 UN2921과 프리퍼레이션이라는 닉을 썼습니다.

이놈에 대해 쓰자면 너무 길어지니 그냥 외국인이며 한국이 망하길 바라는 성범죄자다 정도로 아시면 됩니다.


이놈이 요새 본인이 하루에 천만원 심지어 사천만원도 번다면서 위험한 종목들을 추천하는데요.

그러면서 단 한번도 본인 계좌는 깐 적도 없고 익절 인증조차 한 적 없습니다.


요 얼마전까지는 은의 2x레버리지인 AGQ를 맹추천하여 60% 하락 오기 전날까지도 매수를 추천 하였습니다.

http://m.slrclub.com/v/free/41522456?setsearch=sid

Screenshot_20260131_075433_Samsung_Internet.png



그러더니 이제는 UVIX를 절대 손해 볼 일 없고 10배터질 종목이라고 추천을 하고 자빠졌네요.


http://m.slrclub.com/v/free/41530742?setsearch=sid

Screenshot_20260210_010425_Samsung_Internet.png

저도 VIX나 UVIX에 대해 깊이 파고든 적은 없으니 간단히만 말하자면

1. VIX는 12불 아래로도 간적 있습니다. 17->12로 가면 -30%... 그런데 2배로 내려가면?

2. UVIX는 VIX의 선물 지수를 추종하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상황에서 롤오버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냥 앉아서 녹아내리는 거죠. 근데 3월 4월까지 기다린다?...

선물이 가미 된 2x 레버리지의 초위험한 상품을 절대 손해 없고 10배 터질 거라 추천한다?...


저는 왜 저놈이 요새 저런 미친 글들을 쓰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저놈이 쓰는 글들 대부분 그냥 ai에게 긁어온 글들을 맥락 없이 섞어찌개로 버무려 놓은 폐기물 들입니다.

60이 되도록 결혼은 커녕 연애도 못해본 자존감 박살남 도태남인데,
이렇게 투자 전문가, 자산가 행세라도 하며 자존감을 회복하고 싶은 건지..

아니면 자게이들을 패가망신시키고 싶은 건지...




저런 위험한 종목들을 잘 알지도 못하는 상태에서 심지어 자기 계좌도 인증한적 없는 범죄자 말 듣고 함부로 매수하는 우를 범하지 마시길 바라며 늦은밤에 글 써봅니다.


0 Comments
제목